이구연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내가 이 반석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마16:16~18-

세상에 많은 사람들이 참된 복음을 알지 못하고 영적문제에 시달리며 고통받다가 실패하며 죽어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교회는 율법주의, 신비주의, 인본주의와 종교생활로 복음의 능력을 상실하고 육신적인 교권에 사로잡혀 세상의 빛이 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때에 하나님은 시대 살릴 요셉처럼, 모세, 사무엘, 다윗, 엘리사, 이사야, 바울처럼 시대 살릴 일꾼과 교회를 부르고 계십니다.

  하나님은 우리 <세우는교회>를 세우셔서 지역과 서울, 수도권, 한국, 세계 살리는 교회로서의 사명과 소명을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이 일에 쓰임 받을 사역자들과 중직자, 렘넌트, 일꾼들을 붙이시사 현장살릴 제자로, 세계 살릴 교회로 세우시길 원하고 계십니다. 

 교회의 머리와 주인은 그리스도이시며, 우리는 그분의 지체인 동시에 청지기이며 종입니다. 그분이 마음껏 쓰실 수 있는 성도와 교회가 되기 위해 말씀과 기도의 비밀을 누리며, 오직 전도와 선교에 방향 맞추어 나가길 원합니다.

언약 잡은 후대를 키우며 복음증거의 한을 품고 주님만을 기쁘시게 해드리며 그분께 영광 돌리는 교회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2009년 1월 1일

<세우는 교회 당회장 이구연 목사>